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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도 주요활동

전략적인 고객관계관리를 통한 고객만족도 및 부서별 서비스 향상 방안 마련

효율적인 고객만족도 관리를 위한 TFT 운영
부서별 효과적인 고객관리를 위한 고객관계관리 전략수립 교육 및 워크숍, 컨설팅 진행 (부서원 및 CS TFT, 접점직원 대상 )
서비스 개선점 파악을 위한 고객 모니터링/개선과제 도출 워크숍/심층 VOC 수집 분석 (NPS: 2회 FGI/DI : 각 2회 등)

2019년

2019년01

KISTI 대표 홈페이지 CS 부문 Update 및 자료 등록(1/2)
2019년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 용역사업 계약 체결(1/8)
2019년도 과기정통부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 추진 협의(1/23)
2019년도 CS 주요사업 추진계획 수립(1/28)

2019년

2019년02

2018년도 고객만족 활성화를 위한 고유서비스체제 구축 용역사업 진도관리 회의(2/12)
2019년도 고객접점 실무자를 위한 CS 교육 수립 회의(2/14)
2018년도 고객만족 활성화를 위한 고유서비스체제 구축 용역사업 중간보고회의(2/18)
고객니즈를 심층 분석하기 위한 사전 조사 회의(2/20, ASTI)
2019년도 KISTI 고객만족 활성화 방안 수립 협의(2/22)
2018년도 고객만족 활성화를 위한 고유서비스체제 구축 용역사업 최종보고회의(2/25)
2018년도 과기정통부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 용역 사업 검수(2/28)
고객니즈를 심층 분석하기 위한 사전 조사 회의(2/28, NDSL)

2019년

2019년03

KOSEN사업 NPS 추진 실무협의(3/6)
2019년도 KISTI 고객만족 활성화 방안 수립 협의(3/13)
KISTI 주요사업 심층인터뷰조사를 위한 대상고객선정 회의(3/18)
슈퍼컴퓨팅 운영사업 NPS 추진 실무협의(3/19)
2019년도 고객접점 실무자를 위한 CS 교육 및 컨설팅 전략수립 회의(3/21)
고객니즈를 심층 분석하기 위한 FGI 조사 (3/29, 과학기술연구망)

2019년

2019년04

2019년도 고객접점 실무자를 위한 CS 교육 및 컨설팅 전략수립 회의(4/1)
KISTI 고객만족 활성화 추진 사례 발표(4/11, 한국경영과학회)
KISTI CS 우수성과 직원 포상(4/16, 본원)
고객니즈를 심층 분석하기 위한 NPS 조사 회의(4/16, ASTI)
2019년도 고객접점 실무자를 위한 CS 교육 계획 수립(4/29)

2019년

2019년05

2018년도 과기정통부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 개선방안 도출 워크숍(5/2, 정부수탁, 공동위탁, 슈퍼컴퓨팅, 중소기업슈퍼컴지원)
2019년도 고객만족활성화를 위한 착수회의(5/7, 고객만족활성화 TF 대상)
2018년도 과기정통부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 개선방안 도출 워크숍(5/7, ASTI, 과학기술연구망)
2018년도 과기정통부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 개선방안 도출 워크숍(5/8, KOSEN, NTIS)
2018년도 과기정통부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 개선방안 도출 워크숍(5/9, NDSL, 중소기업기술사업화 지원 등)
슈퍼컴퓨팅 활용 활성화 및 VOC 수집을 위한 고객 Skin-ship 지원(5/17, ICC)
2019년도 고객니즈를 심층 분석하기 위한 NPS 조사 회의(5/23, NDSL/NTIS)
2019년도 고객만족활성화를 위한 용역사업 선정 평가 회의(5/27, 본원)
2019년도 본부별 고객분석 및 대응전략 수립(5/31, 본원)

2019년

2019년06

2019년도 고객만족 활성화를 위한 고유서비스체제 구축 용역사업 착수회의(6/3, 서울)
2019년도 고객만족 활성화를 위한 고유서비스체제 구축 용역사업 진도관리회의(6/10, 서울)
고객니즈를 심층 분석하기 위한 NPS 조사 분석 회의(6/14, 20 NTIS, NDSL)
고객니즈를 심층 분석하기 위한 NPS 조사 설문 회의(6/21, 24, 25 슈퍼컴퓨팅, 과학기술연구망 외 다수)
KISTI 고객만족 활성화 추진 사례 발표(6/26, KCC 2019)

2019년

2019년07

2019년도 고객만족활성화를 위한 센터직원 대상 CS 교육 및 전략 수립(7/2, 3, 9, 10, 11, 12 기술사업화센터, 슈퍼컴퓨팅인프라센터 외 다수)
과학기술연구망 하반기 실무자협의회 참석 고객 니즈 파악(7/4-5, 부산)
외부 기관 고객만족 조사 용역업체 선정 평가회의 참석(7/24, 부산)

2019년

2019년08

고객니즈를 심층 분석하기 위한 NPS 조사 분석 회의(8/5, NTIS)
고객니즈를 심층 분석하기 위한 NPS 조사 설문 회의(8/6, KOSEN)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CS 컨퍼런스 참석(8/7, 팔래스호텔)
고객니즈를 심층 분석하기 위한 NPS 조사 설문 회의(8/12, ASTI, 과학기술연구망)
고객니즈를 심층 분석하기 위한 NPS 조사 설문 회의(8/13, 슈퍼컴퓨팅)
2019년도 고객만족 활성화를 위한 고유서비스체제 구축 용역사업 진도관리회의(8/16, 26 분원)
KISTI 고객만족 활성화 추진 사례 발표(8/19, 제21회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외부 기관 고객만족 조사 용역업체 선정 평가회의 참석(8/30, 부산)

2019년

2019년09

고객니즈를 심층 분석하기 위한 FGI 조사 분석회의((9/2, 5 NDSL_FGI, 슈퍼컴퓨팅사업)
2019년도 고객만족 활성화를 위한 고유서비스체제 구축 용역사업 진도관리 회의(9/9, 16, 23, 30 KOSEN/ASTI, NTIS, 과학기술연구망사업/슈퍼컴퓨팅사업, 서울)

2019년

2019년10

고객니즈를 심층 분석하기 위한 FGI 조사 회의((10/7, 8, 10, 11, 20, 23 KOSEN 외 다수)
2019년도 고객만족 활성화를 위한 고유서비스체제 구축 용역사업 진도관리 회의(10/13, 21, 28 분원)
KISTI 고객만족 활성화 추진 사례 발표(10/25, 한국경영과학회)
2019년도 고객만족활성화를 위한 센터직원 대상 CS 교육 및 전략 수립(10/29, 수도권 및 전국지원)
KISTI 고객서비스 헌장 개정(10/31)

2019년

2019년11

KISTI 고객만족 활성화 추진 사례 발표(11/1, 한국정보처리학회)
2019년도 고객만족 활성화를 위한 고유서비스체제 구축 용역사업 진도관리 회의(11/11, 서울)
KISTI 고객만족 활성화 추진 사례 발표(11/13, 한국IT서비스학회)
2019년도 고객만족 활성화를 위한 고유서비스체제 구축 컨설팅(11/18, 서울)
2019년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 착수회의(11/21, 35개 기관 대상)
NDSL/ASTI사업 설문지 설계회의(11/25, 서울 분원)
중소기업기술사업화지원사업/중소기업슈퍼컴지원사업 설문지 설계회의(11/26, 서울 분원)
슈퍼컴퓨팅사업/NTIS 설문지 설계회의(11/27, 대전 본원)
과학기술연구망사업/정부수탁/공동위탁/KOSEN사업 설문지 설계회의(11/28, 대전 본원)
2019년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 표본설계 및 고객명단 제출(11/30)

2019년

2019년12

슈퍼컴퓨팅/과학기술연구망/중소기업슈퍼컴지원사업 설문지 설계회의(12/6, 본원)
KOSEN/NTIS 설문지 설계회의(12/7, 본원)
정부수탁/공동위탁 설문지 설계회의(12/12, 본원)
ASTI/NDSL/중소기업기술사업화지원사업 설문지 설계회의(12/13, 분원)
KISTI 고객만족 활성화 추진 사례 발표(12/17, ICCC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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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자김상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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