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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제4차 용역연구개발과제 주관연구기관 공모 재공고

김다솜 2018-06-29 View. 9,064

2018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추진할 제4차 용역연구개발과제를「식품·의약품 등의 안전기술 연구개발사업 운영규정」(훈령 제84호) 제21조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재공고하오니, 연구개발 관련기관 및 연구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2018년 6월 26일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장



- 다 음 -


1. 공고 및 접수기간 : 2018년 6월 26일~2018년 7월 5일 18:00까지(연구관리시스템 접수는 16:00 마감)

*접수 완료를 위해 시스템 접수와 방문 또는 우편 접수를 모두 진행해야 합니다.(다만, 가격평가 제출서류는 가격평가 당일 제출)

*접수마감(18:00)전까지 연구관리시스템상 접수 미완료, 평가자료 업로드 미완료 또는 접수 서류 미지참시 접수 불가 가능


2. 접수방법 : 시스템 접수 후 방문 또는 우편 접수(우편접수는 우체국택배 또는 등기에 한하며, 마감일 도착분까지 유효)

*퀵서비스, 기타 택배이용 불가

*우편 접수시, 계획서 서류 미비 및 부적합에 관한 책임은 연구책임자에게 있으니 반드시 확인 후 송부 요청


3. 접수 전 고려사항

 ○「식품·의약품 등의 안전기술 연구개발사업 운영규정」제22조제3항에 따라 용역연구개발과제의 연구책임자는 세부연구과제를 포함하여 3과제를 초과하여 동시 수행 불가

     ※ 과제시작예정일 기준('18.8.1) 수행중인 과제수를 기준으로 하며, 정책연구용역 및 일반용역은 제한 대상에 포함되지 않음


4. 신청절차

 ○ 시스템 접수

      가) 연구관리시스템 온라인 접수 매뉴얼(붙임3)을 참고하여 시스템 접수

      나) 업로드 파일

          ① 용역연구개발과제계획서 연구내용(붙임4):연구내용 중 개인/기관정보를 포함할 수 없음

          ② 평가용 용역연구개발과제계획서

          ③ 제출용 용역연구개발과제계획서:제출용 계획서와 평가용 계획서가 다르므로 반드시 확인 후 제출

          ④ 발표용 PPT(붙임5)

      다) 업로드 확인 후 「접수완료」를 해야 접수가 완료됨


 ○ 방문 또는 우편접수

      가) 제출서류

          ① 접수증:접수증은 등록 절차를 완료한 후 연구관리시스템에서 출력

          ② 주관연구기관의 공문 1부

          ③ 제출용 용역연구개발과제계획서 원본 1부:제출용 계획서의 표지는 연구책임자의 서명 및 연구기관장의 직인 포함


 ○ 가격입찰서 및 가격평가 서류

      가) 제출서류

          ① 가격입찰서, 산출내역서

          ② 입찰보증금지급각서 또는 입찰보증금

          ③ 사용인감계,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시)

      나) 가격평가 제출서류는 가격평가 당일(추후 공지)에 제출하며, 제출시 작성 및 밀봉방법에 문제가 있을 경우 수정이 불가하며 접수가 취소되니, (붙임6)을 반드시 참고


5. 신청 전 주의사항 및 참고사항

   1) 공고문 및 첨부파일을 반드시 숙지 후 접수 진행

   2) 공고된 모든 과제에 대하여 가격평가가 진행되오니 가격평가에 대한 첨부자료 반드시 숙지

   3) 과제계획서 작성 시 연구비는 RFP 상의 연구비로 작성하며, 가격입찰서 작성시 연구비는 입찰가를 기재

   4) 발표평가 과제의 경우 경쟁률 4 대 1 이상일 때는 1단계 서면평가 후 상위 3배수에 한하여 발표평가를 실시

   5) 발표평가는 과제별로 평가시간 35분 또는 60분으로 실시

        *[붙임1] ‘18년 제4차 용역연구개발과제 공모 재공고 과제목록의 평가시간 참조

   6) 부가가치세는 유인물비 비목에 계상

   7) 인건비 산정기준은 2018년을 기준으로 산정하며, 참여율은 반드시 정수로 계상하시기 바랍니다.(연구관리시스템-자료실-일반자료실 ‘2018년 인건비 산정기준 참고)

   8)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8조에 따라 일반관리비는 (인건비+경비)×6%이하로 계상

   9) 수행하고자 하는 연구용역과제가 인간을 대상으로 하거나 또는 인간으로부터 유래한 시료 및 개인정보를 이용한 연구에 해당하는 경우,「생명윤리 및 안전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연구수행기관 자체의 기관생명윤리심의위원회(IRB)를 통해 심의를 받고 그 결과(심의결과서)를 제출


6. 향후 추진일정

  가. 선정평가(기술평가 및 가격평가) : 2018년 7월 18일(수)~19일(목)(예정)

   ※발표평가 대상과제 중 과제 경쟁률이 4:1 이상인 경우 1단계 서면평가 실시(2018년 7월 12일 예정) 후 상위 3과제에 대하여 발표평가를 실시. 1단계 서면평가 결과는 연구관리시스템 공지사항에서 확인.(추후 공지예정)

  나. 선정결과통보 : 2018년 7월 20(금) (예정)

  다. 계약체결 : 2018년 7월 31일(화)(예정)

  라. 연구시작일 : 2018년 8월 1일(수)(예정)

  [공모공고 접수 결과에 따라 추진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접수처>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 2로 187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B동 연구관리T/F

문의전화 : 043-719-6104, 6106, 6108 / 시스템오류 : 6105, 41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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