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최나은 2022-12-21 View. 2,287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은 아래와 같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함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PC와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조사로 이루어집니다.
조사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 조사 참여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조사대상: 202111월부터 현재까지 우리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일부

- 조사방법: 온라인 조사(PC/모바일을 통한 응답화면 접속) - 사전 전화안내 실시

- 조사기간: 202212~ 20232

- 주간사업자: 리서치랩

- 조사회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객만족도 조사 실사단

 

본 조사는 200741일 시행된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132항 및 동법시행령에 의거하여 실시하고 있고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엄숙히 약속드립니다.


이 페이지에서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