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KISTI 리플렛_국문

배인희 18,320 2015-11-04
슈퍼컴퓨팅본부
슈퍼컴퓨팅본부는 국가초고성능컴퓨팅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국내 산학연 연구자들의 연구생산성 확대와 불가능한 영역에의 도전은 물론 산업기술, 사회현안, 국가안보에 필요한 초고 성능컴퓨팅 기반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첨단정보융합본부
첨단정보융합본부는 고부가가치의 과학기술 정보융합형 콘텐츠를 구축하고 제공합니다. 우리나라의 과학경쟁력을 책임지는 연구개발에 필요한 정보들을 입수·구축·가공하고 제공해 국가 R&D의 효율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융합기술연구본부
융합기술연구본부는 국가 차원의 과학 데이터 공동 활용 체제를 구축해 새로운 과학적 발견 및 데이터 기반 융합 연구 활성화에 기여하고, 생명의료분야 사회현안 문제해결을 위한 질병연구지원기술을 개발합니다. 더불어 지구 환경 변화 및 사회·정책 데이터를 통합 분석 하는 의사결정 지원 체제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혁신본부
중소기업혁신본부는 중소중견기업의 미래성장실현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중소중견기업의 R&D 및 사업화 지원을 위한 수요대응형 종합 서비스 지원체계를 구축하여 중소기업의 성과 창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담당자최나은
  • 연락처042-869-096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