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인지원 개원 행사

공주희 2009-04-07 View. 9,952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은 4월 7일 오전 11시 성남, 분당, 안산반월공단의 경제 중심지인 광교테크노밸리에 경인지원을 개설하고, 개원식을 하였다. 이번 KISTI의 경인지원 개소는 기업들의 기술혁신 수요가 큰 주요 산업단지를 포함한 경기도 전 지역의 연구개발, 기술혁신 등에 대해 현장 밀착형 시스템을 적용하여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이를 위해 경인지원은 ▲ 경기?인천 지역의 과학기술 정보조사 및 분석, 맞춤형 과학기술 정보제공 및 활용지원 등 R&D활동 현장을 지원 ▲국내 및 국제간 협업연구지원을 위하여 과학기술연구망(1Gbps급)제공 ▲ 중소기업의 첨단기술 개발지원을 위한 슈퍼컴퓨팅 자원이용과 활용환경 구축 ▲ 정부 및 지자체의 국가균형발전 및 신정부의 과학기술기본계획의 일환인 중소?벤처기업 기술혁신 지원과 지역별 중소기업의 R&D활동의 근접지원을 도모할 계획이다. 이날 개원행사에는 김문수 경기도지사를 비롯한 KISTI 박영서 원장, 민동필 기초기술이사회 이사장, 진종설 경기도 의회 의장 등을 비롯하여 20여명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하여 경인지원의 개원을 축하하였다.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담당자손영주
  • 연락처042-869-0997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