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KISTI, 제14회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손영주 2020-01-10 View. 47,413

KISTI, 14회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 공공·행정서비스 부문 대상 -



2020 고객감동경영대상(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Awards) 사진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원장 최희윤, 이하 KISTI)이 9일(목)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한 제14회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공공·행정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한 고객감동경영대상은 한국언론인협회가 후원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에서 주관하는 상으로 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고객감동경영 창조를 통해 선진경제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과 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KISTI는 정부출연연구원으로서 과학기술 연구·개발(R&D) 결과를 국민들께 되돌려드리기 위해, 대(對)고객 서비스 향상과 KISTI 서비스의 접점업무 프로세스 향상을 기반으로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고객만족경영 실현을 위해 KISTI는 또한 기관 특성을 반영하여 품질제고전략, 서비스만족전략, 이미지제고전략의 차별적인 3대 추진전략을 수립하여 추진하고 있다.


KISTI는 특히 국내 12,0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산학연 및 유관기관 인적 네트워크인 과학기술정보협의회(ASTi)를 설립하여, 지난 11년간 약 1,700여개 기업을 지원하여 2,700여명의 신규고용과 480여건의 신제품 개발에 기여하였다.


뿐만 아니라 미래기술분석 플랫폼 미리안(MIRIAN), 기술가치평가 시스템 스타밸류(STAR-Value), 제품설계시의 문제들을 컴퓨터 시뮬레이션으로 해결하도록 돕는 슈퍼컴퓨팅 M&S 기술지원 등 다양하고 실무 밀착형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KISTI 최희윤 원장은 “KISTI는 대한민국 데이터 생태계의 중심기관으로서 혁신적인 연구와 서비스 개발로 4차 산업혁명을 선도 할뿐만 아니라, 고객가치 창출을 최우선으로 수준 높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담당자박성욱
  • 연락처042-869-161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