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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게시글 316 RSS
  • 172018. 08
    No. 266 View. 13278

    제5회 3차원 과학적 가시화 VAPOR 경진대회 안내 (접수기간연장)

    제5회 3차원 과학적 가시화 VAPOR 경진대회   *** 경진대회 안내 사이트:  http://blog.naver.com/chaos_kisti    1. 개요 * 참가 자격: 지구환경분야(대기/해양/천문 등 관련분야) 대학(원)생 또는 연구자 * 참가 방법   - 참가 신청     . 1 팀당 1 출품으로 제한 (1인 이상 팀을 구성하여 1개의 출품작만 제출)     . 참가신청서 제출: 이메일 제출     . 참가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 경진대회 안내 홈페이지(http://blog.naver.com/chaos_kisti)       - 출품작 제출      . 출품작 제출: 이메일 제출      . 제출 파일들        (1) 가시화 결과물: 반드시 VAPOR를 활용하여 표출한 가시화 결과물                             (동영상. 동영상 재생시간은 1분30초 이내로 제한)        (2) 출품작 설명문  (설명문 및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http://blog.naver.com/chaos_kisti)        (3) 출품작 동의서        (4) 제작과정 정리문서: 상기 가시화 출품작 제작과정을 정리한 문서(PPT/DOC/HWP 중 택일)                                  또는 녹화한 동영상 파일     - 제출처 및 문의처: KISTI 슈퍼컴퓨팅서비스센터 (chaos@kisti.re.kr, 042-869-0938)   * 평가 방법: 평가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우수 작품 선정     - 창의성, 과학성, 입체성(3차원성), 활용성 등의 관점에서 출품작 평가   2. 주요 일정 * 참가신청서 접수 마감:     8월 24일(금) * 가시화 출품작 제출 마감: 9월 5일(수) * 심사결과 발표:           9월 21일(금) (http://blog.naver.com/chaos_kisti 또는 이메일 공지) * 시상식:                   10월 4일(목) (2018 Korea Supercomputing Conference 기간(10/4-10/5) 중) ※ 심사결과 발표 또는 시상식 날짜는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음   3. 시상 내역 * 대     상:    1팀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장상 및 상금 100만원) * 최우수상:    1팀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장상 및 상금 70만원) * 우 수  상:    2팀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장상 및 상금 50만원) * 장 려  상:    6팀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장상 및 상금 30만원) * 참 가  상: 3~5팀 (5~10만원 상당의 상품권 또는 상금)   4. VAPOR * 제1회, 2회, 3회, 4회 경진대회 출품작 및 제작과정 정리한 파일 (http://blog.naver.com/chaos_kisti,   http://www.nisn.re.kr/kor/action.do?menuId=10191)를 참조 * VAPOR는, 오픈 소프트웨어로 VAPOR 홈페이지 (https://www.vapor.ucar.edu/)에서 간단 무료 등록 후 다운로드 및 설치 * VAPOR는, 대기모델 WRF, CAM, GRIMs; 해양모델 MOM4, ROMS, POP 자료 및 netCDF 포맷 자료 가시화 가능 * VAPOR는, 천문모델 RAMSES 자료 가시화 가능 (http://blog.naver.com/chaos_kisti 참조) * VAPOR 사용방법 및 샘플이미지는, 경진대회 홈페이지 참조 (http://blog.naver.com/chaos_kisti,   http://www.nisn.re.kr/kor/action.do?menuId=10184, http://www.nisn.re.kr/kor/action.do?menuId=10191) * VAPOR를 활용하여 가시화한 샘플 이미지는 VAPOR 홈페이지의 ‘Gallery’ 등 참조 (https://www.vapor.ucar.edu)     *** 경진대회 안내 사이트:  http://blog.naver.com/chaos_kisti
  • 142018. 08
    No. 265 View. 12134

    KISTI 대표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8/17~8/19)

    KISTI 대표 홈페이지 일시 중단 안내 안녕하세요. KISTI 대표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KISTI 대표 홈페이지 개편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대표 홈페이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중단일시 : 2018. 8. 17.(금) 19:00 ~ 2018. 8. 19.(일) 24:00 ○ 작업내용 : KISTI 대표 홈페이지 개편 ○ 중단대상 : KISTI 대표 홈페이지 (국·영문, 모바일)     ※ 서비스 중단시간은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18. 07
    No. 264 View. 10455

    IBS 주최_ 데이터 사이언스 분야 심포지엄

    ibs 2018 SYMPOSIUM ibs Institute for Basic Science Data Science July 31 [Tue] 2018, 10:00 - 15:55 Lee Sambong Hall(B4F), ECC, Ewha Womans Univ. CHAIR PARK Haesun (Georgia Tech) 2018 INSTITUTE FOR BASIC SCIENCE SYMPOSIUM SPEAKER MOON Bongki (Seoul National University) George CYBENKO (Dartmouth College) CHA Meeyoung (KAIST) Jiawei HAN (University of Illinois Urbana-Champaign) Tom CHOU (UCLA) Hong QIAN (University of Washington) PROGRAM Time, Schedule Time Schedule 10:00~10:05[05'] PARK Haesun (Georgia Tech) Opening Remarks 10:05~10:50[45'] MOON Bongki (Seoul National University) Surf the Data Tsunami-Leveraging Gears and Platforms 10:50~11:35[45'] George CYBENKO (Dartmouth College) 11:35~12:20[45'] CHA Meeyoung (KAIST) 12:20~13:30[70'] Lunch Break 13:30~14:15[45'] Jiawei HAN (University of Illinois Urbana-Champaign) 14:15~15:00[45'] Tom CHOU (UCLA) 15:00~15:45[45'] Hong QIAN (University of Washington) 15:45~15:55[10'] PARK Haesun (Georgia Tech) * Lunch is not provided to attendees Cantact JEONG Naeyang, Research Evaluation Team E-mail : myjeong@ibs.re.kr Tel : +82-42-878-8190 IBS HQ Address : 55, Expo-ro, Yuseong-gu, Daejeon, Forea, 34126 ON-LINE PRE-REGISTRATION www.ibs-symposium.org
  • 172018. 07
    No. 263 View. 9136

    2018년도 공공기관 청렴도 측정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은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제공일자 : 2018. 7. 17   ○ 제공받는 기관 : 국민권익위원회   ○ 제공의 법적 근거 : 「개인정보보호법」제18조제2항제2호,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제12조제6호, 제27조의2   ○ 제공받는 기관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 공공기관의 청렴도 측정을 위한 민원인, 직원에 대한 설문조사 실시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공사․구매․용역업무 및 기술이전․기업지원 관련 민원인, 소속직원의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 개인정보 보유기간 : 2018년도 청렴도 조사 완료 시까지
  • 172018. 07
    No. 262 View. 6585

    국가과학기술연구회 정책본부장(개방형직위) 초빙 공고(재공모)

    국가과학기술연구회 개방형 직위(정책본부장) 초빙 공고(재공모)  국가과학기술연구회는 「과학기술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등의 설립・운영 및 육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등 과학기술분야 25개 정부출연연구기관을 지원・육성하는 기관으로, 소관 정부출연연구기관의 지원・육성 업무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미래지향적 비전과 리더십을 갖춘 분을 정책본부장으로 모시고자 합니다. 1. 공모직위 ㅇ 직위(인원) : 정책본부장(1명) ㅇ 주요업무 : 연구회 및 출연연구기관 육성·발전을 위한 정책, 기관평가, 국제협력, 홍보 등에 대한 업무 총괄 * 세부내용은 국가과학기술연구회 홈페이지 (http://www.nst.re.kr)  참조 ㅇ 임용기간 : 3년(직접고용) * 임기 3년의 고용계약 체결(소속기관이 있는 자는 원소속기관에서 고용휴직 후 임용) * 내부규정에 따라 임용기간 중 정년(만 61세)이 도래하는 경우 정년퇴직 시(정년에 달하는 해의 12월 31일) 임용계약 종료   2. 근무요건 ㅇ 근무시간 : 주 5일(월~금) 근무(1일 8시간/09:00~18:00) ㅇ 근무장소 : 세종특별자치시 세종국책연구단지 연구지원동 ㅇ 보수 및 처우 : 국가과학기술연구회 내부규정에 따름   3. 응모자격 ㅇ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과학기술분야 관련 기관에서 연구 또는 행정 업무에 15년 이상 근무한 자로 다음에 해당하는 자 - 소관 출연연구기관의 육성‧발전을 위한 정책 능력을 갖춘 자 - 소관 출연연구기관의 지원․육성 업무를 적극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리더십을 갖춘 자 ㅇ「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규정」에 따른 채용 신체검사 기준에 적합한 자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법에 관한 법률」에 따른 취업지원대상자는 해당 법률에 따라 우대 4. 제출서류 ㅇ 이력서(양식 첨부) 1부 ㅇ 주요업적 및 경력소개서(A4 5매 이내), 업무수행계획서(A4 5매 이내) 각 1부 ㅇ 증빙서류   5. 심사방법 ㅇ 서류․면접심사(8월 둘째 주 예정) * 세부일정은 개별 통지   6. 접수기간 및 방법 ㅇ 접수기간 : 2018. 7. 31.(화) 17시까지 * 마감기한 도착분에 한함(우편접수 포함) * 방문접수 시 월요일∼금요일, 09시∼18시 접수 가능하며, 접수마감일은 17시까지 접수함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에 따른 공휴일 및 토요일은 접수 불가   ㅇ 접수방법 : 우편 및 방문 접수 - 주소 : (30147) 세종특별자치시 시청대로 370 세종국책연구단지 연구지원동(A동) 6층 국가과학기술연구회 - 연락처 : 044-287-7412(행정지원부 인사 담당)   7. 기타사항 ㅇ 지원서 기재 착오 및 누락 또는 허위 기재, 구비서류 미제출, 제출서류가 허위․위조․대필임이 판명될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ㅇ 부정한 방법으로 선발된 경우 임용을 무효로 함 ㅇ 최종 심사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ㅇ 지원서(제출서류 전부)에는 직접적 또는 간접적으로 나이, 생년월일, 학교명, 출신지, 가족관계 등의 인적사항이 드러나지 않도록 작성하여야 하며, 작성할 경우 심사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2018. 7. 16.     국가과학기술연구회 이사장
  • 062018. 07
    No. 261 View. 9899

    4차 산업혁명과 사업모델 개발과정 교육 안내

    KISTI와 한양대는 미래지향적 비즈니스 도출을 위한 지술지식 확산과 응용사업의 관심 저변확대를 위하여 학·연이 공동 개설한“4차 산업혁명과 사업모델 개발”교육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와 이용을 바랍니다. • 내  용: 별첨 참조 • 기  간: 2018.7.24.(화), 09:30~16:30  • 장  소: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교육장(서울분원/서울 동대문구 회기로 66) • 수강료: 300,000원 (교재비,중식비,실습비 포함, 1사 2인 이상인 경우 20% 할인) • 교육대상 : 중소·중견기업 CEO 및 관리자  • 수강인원 : 30명(선착순)            • 수강신청 및 문의처(http://educ.kisti.re.kr) • 담당자 : 김재성(e-mail : kimjs@kisti.re.kr)     TEL : 【02-3299-6119】【FAX : 02-3299-6153】 KISTI-한양대 4차 산업혁명과 사업모델 개발 2018.7.24(화)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서울 분원 교육장 교육대상 : 중소·중견기업 CEO 및 관리자 수강인원 : 30명(선착순) 신청방법 :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http://educ.kisti.re.kr) 수강문의 : KISTI과학데이터스쿨 서울캠퍼스(02-3299-6119, kimjs@kisti.re.kr)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한양대학교, KISTI과학데이터스쿨
  • 052018. 07
    No. 260 View. 6870

    출연(연)-기업 테크비즈파트너링

    4차 산업혁명시대를 선도하는 출연(연)- 기업 테크비즈파트너링 재최목적 : 정부가 제시하는 4차 산업혁명 방향에 맞추어 출연(연)이 4차 산업혁명의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주요 산업분야별 핵심기술에 대한 출연(연)-기업간 기술상담장 기획 및 운영 행사개요 일시 : 2018년 7월 17일(화) 10시 장소 : 대전컨벤션센터 2층 주최 : NST 국가과학기술연구회 주관 : 공동TLO 마케팅 사무국 주요내용 : 4차 산업혁명 주요 6대 기술분야에 대한 출연(연) 보유기술 소개 및 해당연구자와의 직접적인 기술상담장 기획 및 운영 6대 기술분야 스마트 시티 가상·증강 현실 스마트 제조·로봇 스마트 드론 스마트 헬스케어 스마트 자율주행 출품기술현황 발표기술 29건 / 전시기술 76건 총 105건 기술출품 사전신청자분들께 런치쿠폰 및 디렉토리북을 드립니다! 야외카페테리아 푸드코트에서 이용 가능한 샌드위치 1종 및 음료 교환권 4차 산업혁명 6개 기술테마에 대한 기술정보 및 연구자 소개자료집 사전등록신청 바로가기 문의 : 공동마케팅사무국 이가영 연구원 Tel. 042-862-6985 E-mail. gylee@wips.co.kr
  • 022018. 07
    No. 259 View. 12573

    4차 인재양성사업 직무 훈련생 모집 공고

    4차 산업혁명시대 신산업 분야 핵심인재 양성과정 과학기술 정부출연연구기관의 우수 인력과 인프라를 활용하여, 이공계 청년들을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필요한 핵심인재로 양성 출연(연) 4차인재 양성과정 2018년 8월 ~ 2019년 2월 이공계 청년인재 이론교육 실무고육 R&D 체험 기업현장교육 과학기술정보통신부 Ministry of Science and ICT NST 국가과학기술연구회
  • 292018. 06
    No. 258 View. 4790

    2018년 제2차 출연연구개발과제 지정공모 재공고

    2018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추진할 출연연구개발과제 지정공모 과제를 「식품·의약품 등의 안전기술 연구개발사업 운영규정」(훈령 제84호) 제21조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재공고하오니, 연구개발 관련기관 및 연구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2018년 6월 26일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장 - 다 음 - 과제명: 소아용 의약품 개발 지원을 위한 임상평가 기반 구축 연구 1. 공고 및 접수기간 : 2018년 6월 26일~ 2018년 7월 5일 18:00까지 (연구관리시스템(http://rnd.mfds.go.kr) 접수는 16:00 마감) * 접수완료를 위해 시스템 접수와 방문 접수를 모두 진행해야 합니다. * 접수마감 18:00시전까지 연구관리시스템상 접수 미완료, 평가자료 업로드 미완료 또는 접수 서류 미지참시 접수 불가 가능 2. 공모 개요: 안전기술 선진화 (1과제, '18년 정부출연금 0.9억) 3. 접수방법: 시스템 접수 후 방문 또는 우편 접수(우편접수는 우체국택배 또는 등기에 한하며, 마감일 도착분까지 유효) * 퀵서비스, 기타 택배이용 불가 * 우편 접수시, 계획서 서류 미비 및 부적합에 관한 책임은 연구책임자에게 있으니 반드시 확인 후 송부 요청 4. 접수 전 고려사항 ○ 「식품·의약품 등의 안전기술 연구개발사업 운영규정」 제22조에 따라 출연연구개발과제의 연구자가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출연연구개발과제는 타부처 국가연구개발과제를 포함하여 최대 5개를 초과할 수 없으며, 주관 또는 협동(세부) 연구책임자로서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출연연구개발과제는 최대 3과제를 초과하여 신청할 수 없음 ○ 신청 마감일 전날까지 국가연구개발사업 참여제한 기간이 끝나지 않은 연구자 및 연구기관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 접수방법 식약처 연구관리시스템 (http://rnd.mfds.go.kr) 내 접수 연구관리시스템 접수완료 후 연구관리TF팀 방문 또는 우편 도착분 ○ 시스템 접수 가) 연구관리시스템 온라인 접수 매뉴얼(참고4)을 참고하여 시스템 접수 ※ 접수마감일('18. 7. 5.(목) 16:00)까지 식약처 연구관리시스템에 접속하여 과제신청과 관련한 사항 입력·등록 ※ 시스템 내 계획서 입력 시 기재할 사항이 많아 시간이 많이 소요되므로 접수 마감일 전에 미리 입력하는 것을 권장 나) 업로드 파일 ① 출연연구개발과제계획서(제출용) 1부 ※ 양식은 [별지서식1]출연연구개발과제계획서 서식 참조 ② 출연연구개발과제계획서(평가용) 1부 ※ 양식은 [별지서식1]출연연구개발과제계획서 서식 참조 ③ 제출용 출연연구개발과제계획서 *제출용 계획서와 평가용 계획서가 다르므로 반드시 확인 후 제출 다) 업로드 확인 후 「접수완료」를 해야 접수가 완료됨   ○ 방문 또는 우편접수 가) 제출서류 ① 접수증 *접수증은 등록 절차를 완료한 후 연구관리시스템에서 출력 ② 주관연구기관의 공문 1부 ③ 제출용 출연연구개발과제계획서 원본 1부 ※ 제출용 계획서의 표지는 연구책임자의 서명 및 연구기관장의 직인 포함 ※ 우편접수는 우체국택배 또는 등기에 한하며, 마감일 도착분까지 유효 ※ 접수 완료를 위해 시스템 접수와 방문 또는 우편 접수를 모두 진행해야 함 ※ 퀵서비스, 기타 택배이용 불가 ※ 우편접수로 접수시, 계획서 서류 미비 및 부적합에 관한 책임은 연구책임자에게 있으니 반드시 확인 후 송부 요청 ○ 발표용 PPT 파일 업로드 (발표평가 대상자에 한함) - 발표평가 대상자 및 발표일정은 추후 공지 6. 기타사항 및 문의처 ○ 관련규정: 「식품.의약품 등의 안전기술 진흥법」 및 같은법 시행령, 시행규칙, 「국가연구개발사업의 관리 등에 관한 규정」, 「식품·의약품 등의 안전기술 연구개발사업 운영규정」 등 ○ 공고시 과제를 접수한 경우, 해당분야가 재공고 되더라도 서류를 다시 제출할 필요 없음 ○ 발표평가 대상자 및 관련사항* 추후 공지 예정 * 발표서식, 발표자료 제출방법, 발표장소 및 일시 등 ○ 문의 :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연구관리TF팀 - 문의전화 : 043-719-6103, 6111 (Fax. 043-719-6100) - 시스템오류 : 043-719-6105, 4199 ※ 연구관리시스템에 기관명, 법인번호 등 기관관련 사항의 변경이 있거나 신규 기관등록이 필요한 경우 유선으로 문의 7. 향후 추진일정 - 공고문 참조
  • 292018. 06
    No. 257 View. 4200

    2018년 제4차 용역연구개발과제 주관연구기관 공모 재공고

    2018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추진할 제4차 용역연구개발과제를「식품·의약품 등의 안전기술 연구개발사업 운영규정」(훈령 제84호) 제21조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재공고하오니, 연구개발 관련기관 및 연구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2018년 6월 26일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장 - 다 음 - 1. 공고 및 접수기간 : 2018년 6월 26일~2018년 7월 5일 18:00까지(연구관리시스템 접수는 16:00 마감) *접수 완료를 위해 시스템 접수와 방문 또는 우편 접수를 모두 진행해야 합니다.(다만, 가격평가 제출서류는 가격평가 당일 제출) *접수마감(18:00)전까지 연구관리시스템상 접수 미완료, 평가자료 업로드 미완료 또는 접수 서류 미지참시 접수 불가 가능 2. 접수방법 : 시스템 접수 후 방문 또는 우편 접수(우편접수는 우체국택배 또는 등기에 한하며, 마감일 도착분까지 유효) *퀵서비스, 기타 택배이용 불가 *우편 접수시, 계획서 서류 미비 및 부적합에 관한 책임은 연구책임자에게 있으니 반드시 확인 후 송부 요청 3. 접수 전 고려사항  ○「식품·의약품 등의 안전기술 연구개발사업 운영규정」제22조제3항에 따라 용역연구개발과제의 연구책임자는 세부연구과제를 포함하여 3과제를 초과하여 동시 수행 불가      ※ 과제시작예정일 기준('18.8.1) 수행중인 과제수를 기준으로 하며, 정책연구용역 및 일반용역은 제한 대상에 포함되지 않음 4. 신청절차  ○ 시스템 접수       가) 연구관리시스템 온라인 접수 매뉴얼(붙임3)을 참고하여 시스템 접수       나) 업로드 파일           ① 용역연구개발과제계획서 연구내용(붙임4):연구내용 중 개인/기관정보를 포함할 수 없음           ② 평가용 용역연구개발과제계획서           ③ 제출용 용역연구개발과제계획서:제출용 계획서와 평가용 계획서가 다르므로 반드시 확인 후 제출           ④ 발표용 PPT(붙임5)       다) 업로드 확인 후 「접수완료」를 해야 접수가 완료됨  ○ 방문 또는 우편접수       가) 제출서류           ① 접수증:접수증은 등록 절차를 완료한 후 연구관리시스템에서 출력           ② 주관연구기관의 공문 1부           ③ 제출용 용역연구개발과제계획서 원본 1부:제출용 계획서의 표지는 연구책임자의 서명 및 연구기관장의 직인 포함  ○ 가격입찰서 및 가격평가 서류       가) 제출서류           ① 가격입찰서, 산출내역서           ② 입찰보증금지급각서 또는 입찰보증금           ③ 사용인감계,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시)       나) 가격평가 제출서류는 가격평가 당일(추후 공지)에 제출하며, 제출시 작성 및 밀봉방법에 문제가 있을 경우 수정이 불가하며 접수가 취소되니, (붙임6)을 반드시 참고 5. 신청 전 주의사항 및 참고사항    1) 공고문 및 첨부파일을 반드시 숙지 후 접수 진행    2) 공고된 모든 과제에 대하여 가격평가가 진행되오니 가격평가에 대한 첨부자료 반드시 숙지    3) 과제계획서 작성 시 연구비는 RFP 상의 연구비로 작성하며, 가격입찰서 작성시 연구비는 입찰가를 기재    4) 발표평가 과제의 경우 경쟁률 4 대 1 이상일 때는 1단계 서면평가 후 상위 3배수에 한하여 발표평가를 실시    5) 발표평가는 과제별로 평가시간 35분 또는 60분으로 실시         *[붙임1] ‘18년 제4차 용역연구개발과제 공모 재공고 과제목록의 평가시간 참조    6) 부가가치세는 유인물비 비목에 계상    7) 인건비 산정기준은 2018년을 기준으로 산정하며, 참여율은 반드시 정수로 계상하시기 바랍니다.(연구관리시스템-자료실-일반자료실 ‘2018년 인건비 산정기준 참고)    8)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8조에 따라 일반관리비는 (인건비+경비)×6%이하로 계상    9) 수행하고자 하는 연구용역과제가 인간을 대상으로 하거나 또는 인간으로부터 유래한 시료 및 개인정보를 이용한 연구에 해당하는 경우,「생명윤리 및 안전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연구수행기관 자체의 기관생명윤리심의위원회(IRB)를 통해 심의를 받고 그 결과(심의결과서)를 제출 6. 향후 추진일정   가. 선정평가(기술평가 및 가격평가) : 2018년 7월 18일(수)~19일(목)(예정)    ※발표평가 대상과제 중 과제 경쟁률이 4:1 이상인 경우 1단계 서면평가 실시(2018년 7월 12일 예정) 후 상위 3과제에 대하여 발표평가를 실시. 1단계 서면평가 결과는 연구관리시스템 공지사항에서 확인.(추후 공지예정)   나. 선정결과통보 : 2018년 7월 20(금) (예정)   다. 계약체결 : 2018년 7월 31일(화)(예정)   라. 연구시작일 : 2018년 8월 1일(수)(예정)   [공모공고 접수 결과에 따라 추진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접수처>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 2로 187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B동 연구관리T/F 문의전화 : 043-719-6104, 6106, 6108 / 시스템오류 : 6105, 41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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